본문 바로가기
음식나누기

수원/광교 삼겹살 맛집 고반식당 다녀왔어용~

by 해피홍 2022. 3. 29.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광교 월드스퀘어에 위치한
고반식당입니다^^

 

고반식당이 항정살로 유명한 것을
아시나요??
유튜브에 쳐봐도 고반식당 항정살이
엄청 맛있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시켜봤는데
일반 항정살이랑은 확실히 비주얼이 틀려요ㅎㅎ
항정살 같지 않은 느낌..??

 

 

이것은~~  삼겹살 2인분에 목살 1인분 입니다^^
확실히 고기 질이 좋아보이긴 해요 ㅎㅎ
맛도 기대되는 비주얼!!

 

 

고반식당의 밑반찬들~
고반식당은 밑반찬이 다양해서 좋아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계란찜도 주세요!
고반식당의 묘미는 고사리를 고기와
같이 구워 먹는 것이래요 ㅎㅎ
그치만 저는 고사리를 싫어해요;;ㅎㅎ
제 최애 명이나물이 있어서 맛나게 먹었답니당!

 

 

삼겹살 2인분~~
솔직히 혼자서 2인분은 그냥 
먹을 수 있어요ㅋㅋㅋ 
양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요 ㅎㅎ
저희는 3명이서 가서
삼겹살 3인분 목살 1인분 항정살 1인분 
이렇게 먹었답니당 ㅎㅎ

 

 

구운 삼겹살 비주얼~~
저는 개인적으로 
항정살을 제일 좋아하는데
고반식당은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개인차가 있겠지만
확실히 고반식당 항정살 맛은
일반 항정살 같지 않고 특이했습니다!
삼겹살은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ㅜㅜ
꼭 한번 가보셔서 드셔보세요!
주차는 편하게 월드스퀘어에 주차하시고 밖으로 1층으로 나가시면
고반식당이 있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