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나누기

수원 콩나물 국밥 맛집 시루향기 다녀왔어요

by 해피홍 2022. 3. 25.

수원 콩나물국밥 시루향기
여기 유명하더라구요~~
제가 또 콩나물국밥 엄청 좋아합니다~~

 

 

일하는 중간에 날씨가 좋아서 한번 찍어봣어요~
구름이 참 이쁘죠~~
이런날에는 놀러가야하는데..ㅎㅎ

 

 

메뉴는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콩나물국밥 먹으러 온거니까
콩나물소고기국밥으로 선택!

 

 

도착하니 어느덧 해는 저물어가고
늦은점심이 아니라 저녁을 먹게되는 마법 ㅋㅋ~

 

 

가게 내부를 화분으로 정원처럼 꾸며놓았어요~
보는 눈도 즐겁고
왠지모르게 공기 맑은 야외에서 
밥먹는 느낌이 들었네요~

 

 

밑반찬으로 오징어젓갈이 나왔는데
저 오징어젓갈만 있어도 밥 두공기는 꿀떡 먹습니다..
제 기준 최고의 한상 차림이네요~~^^

 

바쁜 일상 속 배는 든든하게 채우되
이왕 먹는거 맛있는음식이 먹고싶어서
수원까지 가서 콩나물국밥 먹으니 기운이
팍팍 샘솟는 느낌이라 너무 행복했어요~

여러분들도 끼니 거르지 마시고 든든하게 배는 채우며
일합시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