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나누기

배달음식 추천 네네치킨 스노윙반 양념반&죠스떡볶이

by 해피홍 2022. 3. 27.

오늘 점심은 치킨이랑 떡볶이가 땡겨서 시켜봤어요~
네네치킨과 죠스떡볶이 입니다 
조합 어떤가요?

 

 

이 영롱한 자태 좀 보세요!
네네치킨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닌데 오늘 유독 끌려서 시켜봤어요!!
뿌링클이랑은 다른 스노윙의 맛! 초딩입맛!

 

 

네네치킨은 양념이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달짝지근한 양념의 맛 ㅎㅎ
약간 옛날 양념치킨 소스 맛..?

 

 

글구 순대!! 저는 순대 보다 내장파여서 순대보다 내장을 더 많이 달라고 했습니다!
저처럼 "내장파"이신분들 계신가요~?

 

 

대망의 죠스 떡볶이..
저는 죠떡이 많고 많은 떡볶이집들 중에서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근데 양이 실화..?
제 눈에만 적어보이는거 아니죠..?
그치만 맛은 기가 막히네요

 

 

떡튀순이 아닌 떡순어!! ㅋㅋㅋ
죠떡 어묵국물 진짜 맛있어요 
꼭 한번 드셔 보세용~~
야식으로 치킨과 떡볶이가 땡길때 한번 시켜 드셔 보세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