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나누기

[강릉] 초당옥수수커피 갤러리밥스 다녀왔어요!

by 해피홍 2022. 3. 28.

오늘은 강릉 초당커피옥수수에 대해 포스팅 할게요~

 

 

강릉 초당옥수수커피 입구!!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요 ㅎㅎ
입구에서 찰칵!!

 

 

인기가 진짜 많은 초당옥수수커피..
오픈은 11:30분 인데
그 전에 미리 와서 줄 서서 기다리시는 분들도
계시고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까지 된다고 하니
유의 하세요!!

 

 

주차장이 매우 협소해요!!
가게 앞  주차는 못한다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ㅜㅜ

 

 

초당옥수수커피는 절대 흔들거나
섞지 않고 입으로 후루룩 마셔야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아주 기대가 됩니당ㅎㅎ

 

 

가격은 5,500원!! 
비싼 편인가요?
근데 요즘 커피 값이 너무 비싸서 ㅜㅜ
맛만 있다면 이정도 가격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그리고 초당옥수수커피는 무조건 아이스만 팔아요!
인기가 너무 많은 탓에 1인당 5잔으로 제한해서 
팔고 있답니당!!!

 

 

저희는 주문 하고 30분을 기다려서 받았어요
커피를 30분이나 기다리다니..!!
과연 맛은??

진짜 존맛탱!!!!
정말 고소하고 부드럽도 인위적인 옥수수  
맛이 아닌 진짜 부드러운 옥수수크림 맛이에요 ㅜㅜ
강릉 여행 오시게 된다면 꼭!!!!
드셔보세요 !!
기다린 30분이 아깝지 않은 그런 맛이었답니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