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나누기

배고픈 저녁 맛있는 돼지게티 파티

by 해피홍 2022. 3. 9.

저녁마다 뭐먹을지~ 고민되는분들 많으시죠~?
저도 그렇답니다ㅜ.ㅜ
그러던 와중에 제 눈에 띈! 돼지게티라는
가게를 아시나요?
비주얼보고 와. 하고 감탄하게 만들었어요!!

 

 

 

대박이죠????
여기는 저 처럼 인스턴트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천국같은 곳이에요~^^
특이한 점은 스파게티에 저렇게 많은 국물이 있어서
신기했어요~

국물 한가득 스파게티위에 스모크닭다리
토핑 하나 올려주고~
슬라이스 햄이랑 치즈 토핑까지 올려서 주문했더랍죠~

 

 

크~~영롱합니다..
당장이라도 젖가락을 양손에 쥐고 푸파,
일명 푸드파이터처럼 먹는다고 해서
푸파한다 라고 표현들 하더라구요~
저도 푸파 했답니당~^^

 

 

바삭한 알감자에 미니 핫도그까지 사이드로 주문해서
스파게티 국물에 적셔먹으면 그 맛이 단연 일품!
케찹도 따로 가져다줘서 바삭바삭한 알감자는
케찹에 찍어먹어도
맛있었답니다~^^

 

 

또 하나의 사이드메뉴!
윙 8조각 두둥!
윙은 날개죠? 날개 안에는 일자 뼈가 두개가
들어있어요~
이빨로 꽉 물어서 뼈 두개를 빼주면 순살이 됩니다~^^
윙 역시 국물에 흠뻑 적셔 먹었답니다~

저녁마다 메뉴 때문에 뭘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먹어본 돼지게티라는 곳을 포스팅해봤어요~
하지만 칼로리폭탄이라는 점은 사진만 봐도
보이시죠?ㅎㅎ
저는 3명이서 먹었는데도 배가불렀어요~
인원에맞게 메뉴선택을 잘 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대식가인데도 배가 부르더라구요!

모두들 올 한 해에도 화이팅 하시구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