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나누기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7L 소형가전 실제 후기/리뷰 (feat.통삽겹살)

by 해피홍 2022. 3. 28.

안녕하세요 해피홍 입니다
저희집에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이번에 하나 장만했습니다

맨날 유튜브로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는 영상만 찾아보다가
드디어 맘에드는 모델 하나가 눈에 띄어서
구입했어용~

오븐이 따로없어서 이왕 사는거 조금 큰 용량
7L!!

 

퀸메이드 원더 쿡 에어프라이어

 

 

 

 

 

포장 깔끔하게 잘 오네요 ㅎㅎ
7L 용량이라 그런지 박스크기가
좀 컸어요~~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두가지인데
저는 아이보리 선택했습니다~

 

 
 

 

개봉했을 때 내용물 입니다
맨 위에 사용설명서와 레시피북이 들어있네요~~
저는 유튜브 영상으로만 봐서
정확히 몇도 몇분 이런걸 잘 몰랐는데
레시피북이 있어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겠더라구요~

​저기 구멍 송송 나있는 판은 오일거름망인데
기름을 쪽 빼주는 역할을 합니다~

 

 

제품 외관도 무난하고
색감 이쁘네요~~
공기배출구 보이시나요~? 
배출구를 통해서 뜨거운 공기를 배출시켜서
과열방지 및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줍니다

그리고 조리중에 바스켓을 꺼내면
자동으로 전원이 OFF되는
자동 전원 차단 기능이 탑재되어있어요~

 

 

LED 디지털 터치 방식으로 작동해요
LED불빛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어요
그리고 단축메뉴 8가지로
손쉽게 버튼 하나만 누르면
온도 및 시간을 자동으로 설정하여
조리를 쉽게 시작할 수 있어요

 

 

​저는 에어프라이기사면 무조건 통삼겹부터
만들어 먹어봐야지 했습니다
바로 오늘이 그날! ㅋㅋ

정육점가서 오겹살 3cm두께로 썰어달라고했어요!!
너무 두꺼우면 오래걸릴 것 같아서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빨리빨리를 좋아합니다~^^

간단하게 통삽겹에 후추정도만 뿌려주었어요~
기대가 되는 순간!

 

 

 

​기가막히쥬~?
유튜브로만 봤던 그 통삼겹
바로 제가 해냈습니다
하하하하하~~~

 

 

오늘 저녁 정말 해피한 하루네요~
꿈에그리던 에어프라이어와 통삼겹..
이게바로 소확행인가요~?


사용해본 후기를 말씀드리자면
조리와 세척이 너무편하고
집안에 냄세가 많이 나지않아서
일반 가스레인지를 사용했을때보다 훨씬 좋아요
집들이 선물이나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딱 좋다고 느꼈습니다

정말 좋은 제품 구매했네요
기분이 좋아요 ㅎㅎ
앞으로 유튜브 레시피 자주자주 보면서
매일 행복한 요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